본문 바로가기

고약한 꿈, 물고기가 썩어 악취나는 꿈

바로확인

간밤에 꿈을 꾸셨나요?  이번에는 고약한 꿈, 물고기가 썩어 악취나는 꿈 모두 공유해 드립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생선이 썩어 고약한 냄새가 나는 꿈풀이::빨리 해결해야 할 일이 있다는 뜻이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6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해몽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무시하면 문제 해결을 위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게 됩니다. 

 

 목차 활용하시면 쉽고 빠릅니다.

 

 

고약한 꿈 꿈해몽 모음

물고기가 썩어 악취나는 꿈 상황별 모음

 

__

고약한 꿈해몽, 물고기가 썩어 악취나는 꿈

생선이 썩어 고약한 냄새가 나는 꿈풀이::빨리 해결해야 할 일이 있다는 뜻입니다.

 

●  인분을 듣는 꿈

나는 내 일이 성공해서 홍보되거나 다른 사람의 행동에 혐오감을 느껴요.

 

●  꿈에서 똥냄새를 맡았더니 속이 메스껍다

다른 사람의 혐오스러운 행동을 보는 것의 의미

 

●  나는 꿈에서 심하게 썩은 영수증 냄새를 맡았어요.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이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다.

 

●  송장에서 짙은 향기가 풍기는 꿈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시장인 백화점, 시장에 내놓으면서 인기가 높아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기분 좋은 꿈

지위와 돈이 공존하는 한편 악취가 나는 상황은 역설적으로 자금 유출을 암시합니다.

 

●  똥차 악취가 나면서 자기 곁을 지나가는 꿈

일부 관련 부서는 좋지 않은 소식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신변에 관한 좋지 않은 소식을 퍼뜨립니다.

 

●  방이나 주방이나 수납공간에서 진한 식초향이 나는 꿈

어떤 관련 기관이나 집에 큰 소문이 돌고 그 영향을 받아 심로합니다.

 

●  난초 향기가 바람에 날리는 꿈

기회를 도전하고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메일, 전화, 통신 연락, 만남 등이 있습니다.

 

●  똥냄새 역겨운 꿈

남의 메스꺼운 행동을 보다

 

●  똥냄새 맡으면 지나가는 꿈

어떤 관련 기관이 불명예스러운 루머를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알려지기도 합니다.

 

●  난초 향기가 바람에 날리는 꿈

기회를 도전하고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메일, 전화, 통신 연락, 만남 등이 있습니다.

 

●  똥냄새 맡으면 지나가는 꿈

어떤 관련 기관이 불명예스러운 루머를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알려지기도 합니다.

 

●  남의 똥 냄새를 맡는 꿈

자신의 일이 성사되어 널리 퍼지고, 다른 사람의 행동이 사람을 역겹게 합니다.

 

●  집이나 방에서 식초향이 짙게 풍기는 꿈

자신에 대한 소문이 퍼졌고, 그 일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  똥차가 퀴퀴한 냄새를 풍기며 지나가는 꿈

어떤 관련 부서는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나에게 불리한 소문을 퍼뜨린다.

 

●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꿈

현실에서 감각기관이 마비돼 업무에 지장을 준다는 것입니다. 코감기에 걸리다.

 

꿈내용은 불안, 우울증, 스트레스 등과 같은 정신적 문제에 대한 치료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고약한 꿈, 물고기가 썩어 악취나는 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