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를 흘리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코피를 흘리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코피를 흘리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코피를 흘리는 것은 생활 속에서 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코피를 멈추는 방법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럼 코피를 흘리면 어떻게 지혈이 가장 빠릅니까?
코피를 흘리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 코 출혈이 가장 흔한 부위는 일반적으로 비중격 앞부분이며 풍부한 혈관망이 있습니다.
● 이 위치에서 출혈이 있다면 보통 콧날개를 누르는 방법, 즉 출혈측 콧날개를 5분 정도 누르면 지혈이 됩니다.
● 찬물로 코를 씻는 것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하면 모세혈관이 수축된 후에 지혈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비강 뒤쪽이나 상비도에서 출혈이 있는 경우 위의 방법은 출혈을 멈출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병원에 가야 해요.
● 코피가 날 때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이 지혈의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많은 분들이 이럴 때 고개를 들고 코피가 비강으로 돌아가 지혈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선택을 하십니다.
● 그러나 이 방법은 혈액이 응고되어 비강에 막히게 되어 혈관과 콧구멍을 막아 신체에 매우 해롭습니다.
● 그래서 코피가 날 때는 절대 머리를 들고 지혈하지 마세요. 대신 고개를 약간 숙이고 찬물로 이마를 두드려 지혈합니다.
● 코피가 날 때는 검은콩, 다시마 등 어두운 색의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 이러한 식품에는 비타민 K가 풍부하여 혈소판 생성을 돕고 혈액 순환을 더욱 촉진 및 강화하여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며 코피가 나는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번 건강정보 또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추가 한가지 📦
진료비 병원비 지원금 모르면 바보,,, 본인부담금 비율 알아보자 바로보기
긍정적인 사고와 감사하는 마음은 건강한 정신과 행복한 삶의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일상 속에서 사소한 일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합시다.
정리드린 글은 코피를 흘리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입니다. 위 내용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